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삼성, 갤럭시 링 공개

이것저것 엄마 2024. 2. 27. 12:03
반응형

갤럭시링

 

오늘 갤럭시 링이 공개 되었어요.

 

삼성에서 개발하고 있는 소문이 있었는데 정체를 확인할 수 없었어요.

 

그런데 드디어 공개가 됐어요.

 

스마트링 갤럭시 링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2024 부스에서 삼성이 최초로 갤럭시 링을 선보였어요.

 

오늘 공개한 갤럭시 링은 연내 출시 예정이에요.

 

블랙, 골드, 실버로 3가지 색상을 가지고 있어요.

 

반지이기 때문에 사이즈는 8가지로 나올 예정이라고 해요.

 

갤럭시 링 안쪽에는 바이오 데이터를 감지할 수 있는 센서가 2개 정도 있어요.

갤럭시링

갤럭시 링 스펙

 

삼성전자에서는 이 갤럭시 링은 반지이기 때문에 끼고 생활하기에 불편함이 없으며

수면 중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고 했어요. 또한 수면 중에 착용하고 있기 때문에 수면중의 건강상태를 측정할 수 있다고 소개했어요. 

 

한번 완충으로 5일에서 9일까지 사용할 수 있어요.

 

하지만 구체적인 스펙을 아직 밝히지는 않았어요.

 

다른 제품을 선보일 때와는 다르게 아크릴관 안에 있는 모습만 볼 수 있어요.

착용할 수 없다는 이야기죠.

갤럭시링

갤럭시 링은 아직 전화를 할 수 있는 기능은 없어요.갤럭시 링은 착용을 하고 있을 때 건강 부분에 대한 모니터링을 통해 휴대폰으로 전송하는 기능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갤럭시 링 평가

갤럭시 링의 등장으로 삼성은 갤럭시 생태계를 확장했어요.

 

갤럭시 워치에 링까지 더하면서 건강 관리 부분에서 기능을 더 확장했다고 할 수 있어요.기존의 갤럭시 워치가 충전 때문에 불편하다는 분들이 있었는데 갤럭시 링은 5일이상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갤럭시 링이 출시하면 넘어가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네요.

 

갤럭시 링 출시 일정

아직 정확한 출시 일정은 미정이에요.

 

IT 업계 관계자는 삼성전자가 통상 7월에서 8월에 열리는 하반기 언팩 행사를 하는데이때 새로운 갤럭시 링을 시장에 내놓을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어요.

 

노태문 삼성전자 모바일 경험 사업부장은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올해 내로 소개해드릴 것"이라고 했어요.

 

계속 개발 중이기 때문에 정확한 스펙과 출시 일정이 잡히지 않은 것 같아요.

 

절대 반지가 될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